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 – 해외 결제 수수료 수수료 1.18%가 면제되는 해외 여행 추천 카드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갈 때 필수로 챙겨하는 신용카드, 최근 트레블페이, 트레블로그와 같은 선불식 충전카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 결제를 하거나, 자동차 렌트를 할 때는 체크카드 보다는 신용카드가 유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외여행시 반드시 챙겨가야하는 신용카드, 그중에서는 해외 결제 수수료가 없는 해외 결제 특화 신용카드인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 – 해외 결제 수수료 무료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의 가장 큰 장점은 해외 결제 시 발생하는 해외 결제 수수료 (해외 이용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들의 경우 해외에서 결제를 할 경우 해외 결제에 따른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카드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약 2.5% 정도 됩니다. 만약 100달러를 결제 한다면 2.5달러가 수수료가 됩니다. 적지 않은 금액입니다.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는 해외 결제 수수료 총 1.18% (국제 브랜드 수수료 1% + 신한카드 해외 서비스 수수료 0.18%)를 무제한으로 면제해 줍니다. 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를 받기 위한 전월 실적 조건도 없습니다. 해외 결제를 위한 국제브랜드는 마스터카드이며, 연회비는 2만 5천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해외 결제 수수료가 없는 해외 여행 추천 카드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



1.1. 주요 혜택

⭕️ 해외 결제 수수료 (이용 수수료) 면제

  • 국제브랜드사 수수료 1% 할인
  • 해외 결제 수수료 (신한카드) 0.18% 할인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는 전월 이용 금액에 상관잆이 해외 수수료 1.18%를 할인해 줍니다. 마스터카드 브랜드 수수료가 1%이고, 신한카드사의 해외 결제 이용 수수료가 0.18%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무료입니다. 만약 마스터카드의 수수료와 신한카드의 수수료가 추후 올라간다면 해당 수수료에서 1.18% 할인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지 통화를 달러로, 달러를 국내 원화로 변경할 때 발생하는 환전 수수료는 그대로 있습니다.



⭕️ 마이 신한포인트 적립

  • 기본 적립: 국내 이용 금액 0.7% 적립
  • 특별 적립: 해외 이용 금액 1.7% 적립

신한 [글로버스] 카드는 사용한 금액의 0.7% ~ 1.7%까지 마인 신한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국내 결제의 경우 0.7%, 해외 결제의 경우 1.7%가 적립됩니다. 마이 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전월 실적 (전월 1일 ~ 말일) 30만원이 필요합니다.

[관련 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율 높은 프리미엄 카드 Best 10 분석 및 추천





신한카드사의 해외 특화 신용카드인 [글로버스(Globus)]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해외 결제 수수료가 면제되는 연회비가 가장 저렴한 신용카드라는 부분입니다. 요금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레블페이, 트레블로그, 트레블제로와 같은 선불식 충전카드와 더불어 같이 챙겨 가면 좋은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관련 글 읽기]